Bee Blog Icon

The Latest Buzz

지금 세계에서 Hivemapping하기 가장 좋은 장소

Hivemapper의 장점 중 하나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기여자가 대시캠을 얻을 수 있고 이웃을 매핑하는 동안 HONEY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운전 킬로미터당 HONEY 보상 측면에서 지금 세계에서 운전하기 가장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답: 일본.
지난 4주 동안 HONEY/km(최소 500km 제출) 측면에서 상위 6개 지역은 모두 일본, 특히 도쿄 중심부를 둘러싼 6개 현에서 나타났습니다. 상위 10위 안에는 한국의 2개 지역(말레이시아 1개, 프랑스 1개)이 포함되었습니다.
1. 일본 군마현
2. 일본 가나가와 현
3. 일본 도치기현
4. 일본 지바현
5. 일본 이바라키 현
6. 일본 사이타마 현
7.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8. 대한민국 전라남도
9. 프랑스 센에마른
10. 대한민국 전라북도
Timelapse of Tokyo coverage from Jan. 9 to April 4. 2023.
2023년 1월 9일부터 4월 4일까지 도쿄 취재 타임랩스.
HONEY 보상을 관장하는 스마트 계약에 따라 각 지역의 기여자가 공유하는 보상은 대부분 지역 진행 점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점수는 해당 지역이 완전하고 지속 가능한 지도 커버리지를 향해 얼마나 빨리 진행되고 있는지 측정합니다.
각 기여자가 얻는 보상은 기여의 "신선함"과 같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최소 7일 동안 매핑되지 않은 도로가 가장 큰 보상을 생성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일본, 한국 및 프랑스에서 기여자들이 다양한 새로운 도로를 커버함으로써 지역 발전에서 급속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도쿄 중심부 북쪽에 있는 사이타마현의 지역 진행률은 지난 한 달 동안 33%로 증가했으며, 16명의 기여자가 이미 3,800km 이상의 고유한 도로를 커버했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이 목록의 맨 위로 뛰어오른 가장 중요한 이유는 3월 17일 Hivemapper 재단이 세계의 7개 특정 지역(런던, 마드리드, 파리, 도쿄와 포르투갈, 한국, 네덜란드의 전체 국가.
이 영역에서 얻은 모든 보상은 Hivemapper Foundation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2배의 일치를 얻으므로 총 보상은 현상금 프로그램이 없을 때보다 3배가 됩니다. 지역별로 1000만 HONEY를 바운티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목적은 지역 진행 측면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10개 지역 중 3개 지역과 모든 지방에 적극적인 기여자가 있는 한국과 같은 국가에서 전체 네트워크 커버리지를 장려하는 것입니다.
Timelapse of South Korea coverage from Dec. 22 to April 4. 2023.
2023년 12월 22일부터 4월 4일까지 한국 취재 타임랩스.
MIP-2 계획의 일환으로 기여자는 바운티 지역 중 하나에서 장치를 활성화하여 1,000 HONEY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습니다. Hivemapper에서 직접 또는 Hivemapper의 공인 유통업체 중 한 곳에서 대시캠을 구매하든 자격이 있습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바운티 지역에 있는 고객은 가장 빠른 배송을 위해 이러한 공인 지역 유통업체 중 한 곳에서 대시캠을 구입하여 최대한 빨리 매핑을 시작하고 바운티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여기에는 홍콩 창고에서 아시아 전역으로 배송하는 SONoC와 네덜란드에서 유럽 연합 전역의 고객에게 배송하는 Hexaspot 및 Daily Miners가 포함됩니다.
총 HONEY 측면에서 미국의 넓은 지역이 계속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로스앤젤레스 기부자는 지난 4주 동안 884,000개 이상의 HONEY를 벌었습니다.
상위 10위, 총 HONEY 보상:
미국 로스앤젤레스
미국 뉴욕
대한민국 경기도
미국 시카고
미국 달라스
워싱턴 DC, 미국
필라델피아, 미국
일본 사이타마현
미국 샌프란시스코
미국 휴스턴
HONEY 보상 계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ivemapper Docs 를 참조하세요.
지역 진행률 점수를 보려면 Hivemapper Explorer를 방문하세요. 주간 HONEY 토큰 발행에 대한 데이터는 Dune의 이 대시보드를 방문하십시오. 이 대시보드는 공개 온체인 트랜잭션 데이터를 사용하여 기여자와 보상 트랜잭션의 주간 추세를 보여줍니다.

Share Post

Latest Posts

Images Blog Mininavigating-the-road-ahead-why-your-fleet-needs-bee-hivemappers-newest

Navigating the Road Ahead: Why Your Fleet Needs ‘Bee’ Hivemapper’s Newest Dashcam

April 19, 2024

Images Blog Mini5-reasons-hivemapper-built-bee

5 Reasons Hivemapper Built the Bee

February 21, 2024

Images Blog Miniget-rewarded-for-road-reporting-with-the-new-hivemapper-app

Get Rewarded for Road Reporting with the New Hivemapper App

January 24, 2024